고객센터
02)853-7356 평일 10:00~19:00(토,일 공휴일 휴무)
  • [회원정보] 아이디,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을 때 어떻게 하면 되나요?
    프로게임즈 홈페이지 로그인 영역에 있는 ‘아이디 찾기/비밀번호 변경’을 클릭하고 나서 회원가입 할 때 썼던 본인의 휴대전화 번호로 본인인증을 한 후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. 그러고 나서 본인의 아이디를 통해 또 한 번 본인인증을 하고,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해서 사용하면 됩니다.
  • [회원정보] 휴대전화 본인인증은 왜 하는 거죠?
    요즘 소중한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사례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. 휴대전화 본인인증은 본인임을 확인하기 위한 하나의 수단에 불과하고,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더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절차이니 안심하고 본인인증 절차를 밟으시면 됩니다.
  • [회원정보] 회원가입은 기준 나이는 어떻게 되나요?
    프로게임즈에서 제공하는 모든 게임 서비스는 청소년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청소년 보호법에 따릅니다. 그래서, 게임 서비스 이용 가능한 나이는 만 18세입니다.
  • [회원정보] 개인정보는 어디서 볼 수 있고,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  회원가입 할 때 입력했던 개인정보는 메인페이지 목록 중 ‘내 정보관리’를 클릭하고 나서 휴대전화 본인인증 후 ‘개인정보 관리’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참고로 회원가입 시 선택하신 별명과 비밀번호는 변경이 가능하나, 아이디와 휴대전화 번호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만약 아이디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회원탈퇴 시점으로부터 7일(168시간)이 지난 후 다시 회원 가입을 해야 합니다.
  • [게임] 프로머니방과 골드방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    프로머니방은 회원님이 프로상점에서 결제를 통해 구매한 프로머니로 게임을 할 수 있고, 골드방은 프로게임즈 자체 이벤트를 통해 지급받은 골드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.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랍니다.
  • [게임] 프로머니는 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?
    ‘프로상점’에서 프로머니를 결제를 통해 구매할 수 있고, 실제 원화 1원은 7,000프로머니 입니다.
  • [최적화] 프로게임즈 게임들은 PC에서만 작동되나요?
    프로게임즈 게임들은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작동됩니다. 특히, Chrome(해상도 1920 x 1080)에서 최적화되어 있음으로 Chrome 사용을 권장합니다. 게임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‘전체화면’을 클릭하면 FHD(1920 x 1080)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.
  • [결제] 결제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?
    본인 계정 기준으로 원화 결제는 한 달 동안 50만 원으로 제한되어 있고, 매월 1일에 결제 한도가 초기화됩니다. 만약 결제 시 50만 원을 초과하게 되는 경우는 결제할 수 없으며, 프로머니 선물 또한 50만 원을 초과하는 경우는 선물을 받을 수 없습니다.
  • [결제] 본인의 결제 한도는 어떻게 파악할 수 있나요?
    메인페이지 목록 중 ‘내 정보관리’를 클릭하면 프로상점 이용내용 페이지가 나옵니다. 여기서 본인이 구매한 내용을 참고하면 됩니다.
  • [기타] 불만 또는 불편사항은 어떻게 전달 할 수 있나요?
    메인페이지 목록 중 ‘고객센터’를 클릭하고, ‘1:1 문의’를 클릭해서 문의 내용을 입력하면 됩니다. 필요할 경우 이미지 파일 첨부(최대 3개) 또한 가능하니, 많은 이용 바랍니다.